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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sung

삼성은 메타버스 광고로 돈을 벌기 위해 새로운 헤드셋을 만들지도 모른다.

by issuse_teller 2022. 3. 4.

메타버스는 기술 산업의 최신 유행어이다. 이 개념에 대한 일반 대중의 이해는 여전히 제한적일 수 있지만, 기술 회사들은 이 개념을 가야 할 장소로 보고 있다. 그 광고는 진짜이고 삼성은 그것을 이용해 돈을 벌기를 원한다.

삼성에서 VR 헤드셋을 출시한 지 몇 년이 되었습니다. 그 회사가 마침내 확장된 현실 산업으로 돌아올 가능성이 있다. 그 점에 대해 감사해야 할 메타버스가 있을 겁니다.

삼성 헤드셋이 컴백할지도 모른다.

삼성은 가상현실 시류에 실제로 편승한 최초의 OEM 업체들 중 하나였다. 기어 VR 헤드셋은 주력폰의 사전 주문 인센티브로 푸짐하게 지급됐다. 이것들은 스마트폰 자체에서 처리되어서 가격도 저렴했습니다.

 

그 회사는 메타버스가 그렇게 부풀어 오르기 전에 오디세이와 기어 VR 헤드셋을 포기했다. 많은 분석가들은 최근 삼성이 왜 이 성장하는 산업에서 경쟁자들에게 자리를 양보하고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해왔다. 알고 보니, 그 회사는 더 이상 그렇게 할 계획이 없는 것 같습니다.

삼성전자 한종희 사장이 MWC 2022에서 회사가 메타버스 플랫폼과 연동할 수 있는 새로운 확장형 리얼리티 헤드셋을 만들 가능성에 대해 시사했다. 한 장관은 기자들과 만나 "(운반선 관련 장치가) 지금 화두가 되고 있기 때문에 그 흐름에 대처해야 할 과제로 주저앉았다"고 말했다.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그는 헤드셋 자체에 대해 어떠한 추가 정보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이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는지, 그것이 머리에 장착하는 디스플레이인지, 스마트 안경인지 또는 다른 폼 팩터인지는 불분명하다. "우리는 출시를 준비하면서 완벽함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이 유망하다.

삼성은 이미 메타버스 내에서 존재감이 유지되고 있다. 가상세계에서 갤럭시S22 시리즈 출시까지 스트리밍했다. 그래서 그 회사가 이제 메타우주에 더 깊은 관심을 보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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