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삼성 웨어러블 광고, 실제 이야기와 기술을 감정의 냄비에 섞다

by issuse_teller 2021. 12. 18.

삼성은 최신 웨어러블인 갤럭시 워치 4 시리즈와 갤럭시 버즈 2를 독특한 반전으로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삼성의 마케팅 팀만이 해낼 수 있는 감성적인 광고입니다. 기기 자체에 큰 초점을 두고 있지는 않지만 웨어러블 기술을 활용한 설정으로 실생활의 감성 이야기를 들려준다.

리슨 투 유어 하트(Listen to your Heart) 캠페인은 갤럭시 버즈2의 ANC(Active Noise Canceling) 기능과 갤럭시 워치4 시리즈에 내장된 심박수 센서를 활용해 인간의 감정을 건전한 방식으로 수면 위로 끌어올린다.

삼성전자는 ANC와 함께 갤럭시 버드2를 이용해 가까운 이들이 들려주는 감성 이야기를 오디오로 듣고, 갤럭시워치4를 통해 자신의 심박수를 모니터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비디오는 끝까지 유익한 그래프를 제공하지는 않지만, 삼성헬스가 주요 순간에 휴식보다 더 높은 심박수를 모니터링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갤럭시 워치4와 버즈2는 음악 코너 초반부에 주로 등장한다. 그리고 나서, 이 장치들은 비디오의 나머지 부분에서는 뒷좌석에 앉아 착용자의 심박수가 증가했음을 나타내기 위해 잠깐 동안만 보여진다. 그 이야기들은 약물 남용, 우울증, 인간의 성생활, 부모 노릇, 우정, 충성심, 그리고 사랑과 같은 주제들로 감동을 주고 대화를 연다.

 

이 새로운 삼성 웨어러블 기기들은 정말 환상적이고, 우리는 출시 이후 그것들을 즐겨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래 우리의 리뷰를 자유롭게 확인해보시고, 명절 쇼핑 시즌에는 이런 종류의 기기들이 훌륭한 선물을 만들기 때문에 많은 할인을 제공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SamMobile의 Telegram 그룹에 가입하고 당사의 YouTube 채널을 구독하면 삼성 기기에 대한 즉각적인 뉴스 업데이트와 심층적인 리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Google 뉴스에서 NAT의 업데이트를 구독하고 Twitter에서 NAT을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