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A와 갤럭시 M 시리즈는 삼성에게 매우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 이 회사는 전세계적으로, 특히 신흥 시장에서 수백만 대를 판매했습니다. 고객들은 그들이 매력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특징과 기능 때문에 그들을 사랑한다.
대부분의 경우, 기본적인 문제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예외적인 장치였습니다. 하지만, 일부 갤럭시 A와 갤럭시 M 모델들은 기기가 자동으로 얼었다가 다시 켜지는 불가사의한 문제를 겪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신비로운 갤럭시A와 갤럭시M 기기들의 문제는 해결 방법이 없어 보인다.
이 보고서는 인도에서 갤럭시 M30, 갤럭시 M31, 갤럭시 M31, 갤럭시 A50, 갤럭시 A51 단말기를 소유한 사용자들로부터 나왔다. 이는 근본 원인이 무엇이든 간에 특정 국가에서 판매되는 장치 묶음으로 제한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보고에 따르면 장치들이 종종 멈춰서 교수형에 처해진다고 한다. 잦은 자동 재시작도 문제다. 그것은 그 장치를 사용하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든다. 일부 사용자들은 자신의 장치가 부팅 루프에 갇혀 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그들은 시작할 때 삼성 로고를 지나가지 않는다.
삼성 인도의 공식 포럼에는 적어도 두 달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 문제들에 대한 보고서가 있다. 회사 측에서는 아직 근본 원인에 대한 언급이 없다 소프트웨어 문제인지 하드웨어 문제인지 불분명합니다.
삼성 서비스 센터에 그들의 유닛을 가져간 기기 소유자들은 100달러가 넘는 마더보드를 교체해야 한다는 말을 들었다. 당연히, 그들이 악화시키기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은 근본적인 문제를 고치기 위해 그렇게 많은 돈을 기꺼이 쓰려고 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칩셋은 이 장치들 사이의 공통적인 실이다. 위에서 언급한 장치에는 Exynos 9610 및 Exynos 9611이 사용됩니다. 그것이 그 문제와 어떤 식으로든 관련이 있는지 여부는 여전히 불분명하다. 인도 밖의 사용자들에 의해 이러한 기기에서 유사한 문제가 발생했다는 보고도 없었다.
공장 재설정이 작동하지 않고 고객들이 피하고 싶어하는 값비싼 마더보드 교체로 인해, 우리는 삼성이 이 문제에 대해 어느 정도 명확하게 해줄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이러한 문제에 직면하고 있는 사람들은 또한 어떤 해결책이 필요한 것이든, 회사가 그들을 위해 무료로 그것을 해주기를 바랄지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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