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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sung

삼성은 미국을 넘어 Vevo TV 파트너십을 확대한다.

by issuse_teller 2021. 2. 27.

삼성(TV플러스)과 미디어 대기업 베보(Vevo)가 미국을 넘어 기존 콘텐츠 유통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있다고 이번 주 밝혔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Vevo Pop 채널은 영국의 Samsung TV Plus에서 막 시작되었다. 영국판 서비스는 2019년 이후 미국에서 제공되었던 것과 동일한 광고 지원 인터넷 TV 환경을 제공한다.

그렇긴 하지만, 파트너십의 다음 이정표가 공식화될 때까지 1년 반을 더 기다릴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Vevo는 가까운 시일 내에 삼성 TV 플러스에 프로그램을 계속 통합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동사는 유럽 진출이 연말까지 계속될 것임을 확인했다.

Vevo Samsung의 MTV인가요?

Vevo Pop이 미국 내에서 인기가 있는 만큼, 그것을 새로운 MTV나 다른 종류의 것으로 이름 붙이는 것은 불공평할 것이다. 세계적인 성공 측면뿐만 아니라 삼성의 인터넷 텔레비전 서비스가 MTV 명왕성 TV라는 포트폴리오에서 실제 MTV 자산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Vevo의 컨텐츠 네트워크는 또한 단지 하나의 대중 음악 채널보다 훨씬 더 광범위하게 퍼져나간다. 정확히는 다섯 명 정도요 그러나 이 미디어 회사는 또한 삼성의 최고 해결책에 구속되는 어떤 종류의 배타성에도 관심이 없다. 그렇기 때문에 누가 이 거래에서 더 많은 이득을 보고 있는지 논쟁의 여지가 있는 것이다. 삼성은 베보 부동산이 미국에서 가장 실적이 좋은 채널 중 일부라고 인정한다.

사실, Vevo와 Samsung은 그들이 해왔던 것을 계속 하기 위해 서로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 유통 계약이 계속 성과를 내지 못할 거라는 뜻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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