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은 인도 소비자들이 이제 세리프 TV와 스페이스맥스 제품군을 확인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구매 결정 전 증강현실(AR) 허브 냉장고. 이는 특히 COVID-19 대유행 이후 고객에게 제공하는 비접촉적 경험 확장의 일부입니다.
Searif TV와 SpaceMax 제품군의 AR 데모 경험을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허브 냉장고는 그들의 집처럼 보일 것이다. 그들은 삼성의 제품을 360도 보고, 치수를 확인하고, 심지어 사용할 수 있다. AR Demo를 사용하면 거실이나 주방과 일치하는 제품이 있는지 쉽게 확인하고 정보에 입각한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소비자들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기사 끝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삼성의 AR 데모를 확인할 수 있다. 링크를 클릭하면 사용자의 스마트폰 카메라가 활성화되어 가정 환경을 표시한 다음 The Serif TV 또는 SpaceMax 제품군을 배치합니다.허브 냉장고는 AR에서 원하는 위치에서 확장됩니다.
사람들은 스페이스맥스 가족을 열 수도 있다.허브 냉장고 문으로 안을 들여다보면 더욱 몰입감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가상 둘러보기 후에는 가까운 삼성 전시장에 콜백을 요청하고 집에서 편안하게 나오지 않고도 해당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결제 후, 삼성은 소비자 집까지 제품을 바로 배달할 것이다.
삼성 인도 가전사업부 라주 풀란 수석 부사장은 소비자들이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더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계속 찾게 됨에 따라, 우리는 소비자들이 집에서 편안하게 가까운 곳에서 그들이 좋아하는 삼성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기를 원했습니다. 새로운 AR Demo를 통해 소비자들은 경험을 통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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