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말 갤럭시 스마트워치에서 타이젠이 웨어 OS로 대체될 예정이지만 스마트TV 사업을 위한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포기할 계획은 없다. 오히려 삼성 스마트TV용 타이젠 OS가 남아 있는 듯한데, 오늘은 새로운 인포그래픽을 통해 플랫폼의 성과를 일깨워줬다.
삼성의 새로운 인포그래픽은 5가지 W 질문(무엇, 언제, 왜, 어디서, 누구)과 어떻게
에 대한 답을 제시해 타이젠 OS 지식을 쌓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은 기회다.
2015년에 출시된 타이젠 OS는 거대 기업이 되었습니다.
Tizen OS란? 오픈 소스 환경에서 구축된 리눅스 기반 운영 체제입니다. 이는 전 세계의 개발자와 장치 제조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2015년 타이젠 OS를 탑재한 첫 삼성 스마트TV가 출시됐고, 이어 다양한 부문과 가격대에 걸쳐 다양한 모델이 출시됐다. 이 회사는 2017년 아트 스토어 포 더 프레임
을 비롯해 타이젠 OS가 지원하는 첫 라이프스타일 TV를 출시했다.
삼성은 2015년부터 2020년까지 3억대의 타이젠 OS 기반 TV와 모니터, 사이니지 제품을 판매했다. 지난해 기준으로, 197개국에 걸쳐 1억 9천만 명 이상의 타이젠 OS 스마트 TV 사용자가 있다.
삼성 TV 플러스는 많은 사람들이 회사의 스마트 TV와 타이젠 플랫폼에 매료되는 이유 중 하나이다. TV 플러스는 삼성 스마트 TV 소유주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전세계 23개국 이상에서 1,000개 이상의 채널에 접속할 수 있다. 삼성아트스토어와 친숙한 타이젠 OS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플랫폼 성공에 기여한 요인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삼성의 인포그래픽을 참조하고, 삼성 스마트 TV 고객으로 얼마나 오래 근무하셨는지 설명 섹션에 언제든지 알려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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