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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sung

삼성이 15년 연속 세계 1위 TV 브랜드로 등극

by issuse_teller 2021. 2. 25.

삼성은 작년에 그것이 세계에서 가장 큰 TV 브랜드였다고 발표했다. 경쟁사인 LG와 소니보다 규모가 큰 것으로 나타났다. 이 회사는 15년 연속 세계 1위 TV 브랜드에 올랐다. 시장조사업체 옴디아에 따르면 2020년 4분기 세계 TV 시장 점유율은 삼성이 31.8%였다.

이 한국 회사는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대부분의 국가에서 1위의 TV 브랜드이다. QLED TV 매출은 새 분기마다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75인치 이상 TV 부문에서는 삼성이 1위 브랜드다. 최근 QLED에 비해 밝기가 높고 흑색이 깊으며 대비율이 높으며 국소 조광도 우수한 미니 LED 기반의 네오 QLED TV를 공개했다.

업계 최고의 오디오 및 비디오 품질 외에도 삼성의 타이젠 OS 기반 스마트 TV는 알렉사, 빅스비, 구글 어시스턴트, 에어플레이2, 탭뷰, 삼성 헬스, 삼성 TV+, 오브젝트 사운드 트래킹+, 액티브 보이스 앰프, Q-심포니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최근에는 더 프레임, 더 세리프, 더 세로, 더 테라스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TV를 출시하며 하이엔드 TV 부문에 집중하고 있다.

삼성전자 비주얼디스플레이사업부 한종희 사장은 "소비자들은 매일 화면을 이용해 즐겁게 하고, 사랑하는 사람과 연결하며, 일하고, 집에서 운동하고, 더 많은 일을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우리는 다양한 생활양식과 일상들이 어떻게 진화해왔는지 보았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비전과 제품에 대한 신뢰로 인해 계속해서 겸손해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첨단 혁신과 현대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동급 최강의 스크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끊임없는 추구를 이끄는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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