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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sung

아닙니다. 삼성은 결코 스마트한 차를 만들지 못합니다. 이것이 이유입니다.

by issuse_teller 2021. 5. 10.

삼성은 이달 들어 자동차 업계와 다시 한 번 씨름하면서 최소한 자동차 제조업체에 맞는 새로운 규모의 칩 제조 프로젝트가 진행 중임을 확인했다. 하지만 그게 정확히 무엇을 의미할까요?

이 질문은 답변하기가 의외로 어렵기 때문에, 어떤 종류의 자가 운전이든 의미 없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히려, 삼성이 제1의 물결인 자율 운송과 관련이 있다면, 그것은 차량 기단이나 5대의 뇌를 다루는 칩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칩 제조에 불확실한 시기가 도래하고 있다. 그리고 한국의 거대 기업은 현재 대규모 실리콘 부족의 가능성을 포함하여 훨씬 더 큰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운전 면허가 없는 자기 주도적인 전략?

그렇다면, 왜 하필이면 지금 자동차 회사들을 괴롭힐까요? 그것은 삼성측에서 볼 때 단지 몇 가지 불행한 시기인 것처럼 보일 것이다. 게다가, 이 회사가 최근 추진하는 자동차 부문은 시간과 공간의 어떤 단위에서든 가장 흥미로운 프로젝트가 아니다. 하지만 괜찮습니다. 자동차 산업은 오랫동안 그다지 흥미롭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2019년 리밸런싱에서 탈락한 삼성의 전 아티클 클라우드 부문은 특히 IoT와 커넥티드 차량 모두에게 훨씬 더 흥미진진한 유망주였다. 요즘 재벌은 전반적으로 이익과 최적화에 훨씬 더 신경을 쓰고 있다. 이 정도 규모의 사업은 관례대로 한다. 비교하기엔 너무 많은 것들이 있었다는 것은 아니다.

특히 삼성은 기술력과 돈벌이에 관한 한 일종의 리그이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어쩌면 저 두 사람은 어떤 관계인지도 모르지, 응? 특히 1년 동안 지속되어 온 세계적인 마케팅 노력과 결합된, 그 실적이 그만큼 시사하는 것 같다.

요점은, 삼성은 이미 상당히 야위고, 피를 흘리며 재능 있는 인재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미 수많은 분야에서 혁신가로서 자동차 분야의 일관된 공급업체라는 이유로 말입니다. 오늘날 우리가 보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절망적인 삼성조차도 어떤 종류의 계기판을 넘어서는 목적 없는 자율주행차 추구를 약속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래서, 어쨌든, 이미 하고 있는 일은 거의 대부분입니다.

게다가, 서울은 배터리에 베팅하는 것이 육상 교통의 전기화를 주도하려는 것보다 훨씬 더 현명한 놀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에릭슨 드라마가 마침내 이번 주에 끝나기 때문에 삼성의 최고 국제 변호사들이 링으로 돌아오기 전에 약간의 평화와 고요를 바라고 있다고 가정하는 것이 타당하다.

그렇기 때문에 삼성은 최근 자동차 회사에 더 나은 중거리 칩을 공급하는 방법을 찾기보다는 베트남 정부로부터 유럽연합 정부로, 혹은 그 반대 방향으로 정부 프로젝트를 추진하는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그건 진짜 돈이 있는 곳이 아니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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