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발표된 삼성의 광고 중 하나가 칸타르의 창조적 효과상 5위로 이 과정에서 다른 모바일 브랜드를 모두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소비자들에 따르면 데이터 인사이트 업체는 지난해부터 1만여 건의 광고를 분석해 어떤 광고가 가장 창의적으로 효과가 있었는지 파악했는데, 어떤 삼성 광고가 10위권 안에 진입할 수 있었는지 알면 놀라실 수 있다.
삼성은 하이네켄, 보쉬, 버거킹, 쉐이모레에 이어 5위를 간신히 지켰고 밀카와 구글이 각각 6위와 7위를 차지했다. 삼성 광고가 이 목록에 오를 만큼 충분히 성공적이었던 것에 대해, 음, 그것은 아래에 보이는 Make thir year, with Galaxy Buds Live
라는 제목의 갤럭시 버즈 라이브 광고였다.
유튜브 조회수로는 전체 내용을 알 수 없다.
유튜브 광고 자체도 11월 이후 345만 건을 돌파한 만큼 조회 수가 많지 않다. 그렇다 하더라도, 이 광고는 그것을 본 많은 고객들에게 매우 효과적이었던 것으로 보이며, 그것이 유튜브만의 전유물이 아니었다는 것을 명심하라.
본질적으로, 이 광고는 부모들로 하여금 2020년 내내 폐쇄로 라이브 콘서트를 놓쳤을지도 모르는 아이들을 위해 갤럭시 버즈 라이브 이어버드를 사도록 격려했다. 그러나 칸타르에 따르면, 이 광고의 성공은 모든 성공한 광고주들이 공유하는 몇 가지 특징에 크게 기인한다.
즉, 광고는 브랜드 고유의 특징입니다. 의미있게 다릅니다. 감정적인 반응을 유발하고 소비자와 대화를 합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이어버드는 2020년 8월에 공개되어 ANC와 함께 처음 공개되었으며, 지금까지만 공개되었습니다. 리뷰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ANC가 이 이어버드를 구매하고자 하는 이유는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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