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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sung

삼성은 갤럭시 버즈가 빛을 발해도 웨어러블 시장 점유율이 하락할 것으로 보고 있다.

by issuse_teller 2021. 3. 17.

인터내셔널 데이터 코퍼레이션은 2020년 4/4분기 웨어러블 기기 시장에 대한 개요를 발표했습니다. 전 세계 웨어러블 기기 출하량은 1억5천350만대로 전년 대비 27.2% 증가했다.

이번 YOY 증가에는 연휴 분기가 확실히 제 역할을 했다. IDC는 또 고객이 대유행으로 인한 여가활동으로 인한 가처분소득 지출을 재할당함에 따라 전자제품에 대한 소비자 지출이 증가했다고 지적했다. 삼성은 검토 대상 기간 동안 전체 3위를 유지했다.

삼성, 갤럭시 버즈 이어버드 1톤 출하

애플과 샤오미가 상위 2개 슬롯을 차지하며 삼성이 3위를 차지했다. 이 회사는 갤럭시 버즈 라인업을 설명하는 또 다른 방법인 "듣기 가능" 카테고리에서 상당한 성장을 보였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무선 이어버드를 880만 개 출하했다. 갤럭시핏2와 같은 저가형 손목밴드도 상대적으로 낮은 130만대를 출하했음에도 불구하고 견인력이 더 높아졌다. 삼성전자의 전체 시계 출하량은 2020년 4분기에 290만대로 감소했다.

검토 대상 기간 총 1,300만대의 웨어러블 기기를 출하한 삼성은 전체 시장 점유율 8.5%로 3위를 차지했다. 2019년 4분기 950만대가 출고된 이후 출하량이 20.5% 증가했지만, 실제 시장점유율은 그해 같은 기간 9%보다 감소했다.

그 회사는 한 해 동안 출하량이 크게 증가했다. 2020년에는 웨어러블 기기 4000만대를 출하했고 2019년에는 3140만대를 출하했다. 하지만 이 수치로만 시장에서 4위 자리를 지킬 수 있었다. 지난해 애플이 1억5천140만대의 웨어러블 기기를 출하한 점을 감안하면 삼성은 아직 미지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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