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자사 기기에 대한 보안 업데이트를 계속하는 빈도는 거의 매일매일 점점 더 인상적이다. 특히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업계에서 남은 경쟁이 연간 첫 제품 출시에 분주한 이맘때면 더욱 그렇다.
OnePlus One에서 Wii U 11에 이르기까지, 혹은 샤오미에서 가장 최근의 것으로 알려진 것들 중 어떤 것이든 간에, 저는 "플래그쉽 킬러"라고 불리는 사람들에 대해 수년 동안 들어왔습니다. 하지만 시장 점유율과 이윤을 희생할 가치가 있는 유일한 두 개의 주요 제조업체는... 글쎄, 그들은 여전히 이 곳에 있고, 대부분의 경우 그 어느 때보다도 더 강해지고 있다.
지난 15년 동안 삼성과 애플은 유일하게 두 자릿수 이윤을 누렸다. 이제, 어느 두 회사도 경쟁사가 모바일 보안 및 업데이트 전선에서 제공하고 있던 것을 뛰어넘고 있는지 추측해 보십시오.
삼성의 이 경주를 위한 해법은 바닥까지? 게임 거부
안전벨트를 매는 것보다 보안 업데이트로 가전제품은 더 이상 팔리지 않는다. 그러나 일반인이 머리를 싸매기가 더 어렵기 때문에, 그것들은 모바일 업계의 바닥으로의 경쟁에서 가장 먼저 도마에 오른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러시가 어떻게 끝나려면 샤오미와 회사는 삼성의 새로운 업데이트 전략과 맞설 여력이 없다는 사실을 아직 깨닫지 못할지도 모른다.
사실, 삼성이 애초 보안 업데이트를 두 배, 세 배로 줄이기로 한 것도 그 때문일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다음에 대한 주제입니다. 오늘 할 일은 당신이 지불한 대가를 받는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대표 살인에 대한 이야기가 나올 때마다, 당신은 확실히 보안에 대한 대가를 치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특히 세계 어느 곳에서도 제조회사들은 고객의 안전보다 무책임하게 이윤을 우선시하는 것을 막는 진정한 규제적 필요성을 가지고 있지 않다.
이것은 작년부터 삼성의 블록버스터 공약 이후 내가 큰 기대를 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다. 결국, 수많은 소비자들에게 안드로이드 업데이트의 추가 세대를 약속하는 것은 전례가 없는 조치였다. 그러나 더욱 중요한 것은 그것이 얼마나 신속하고 열성적으로 그 보증으로 잘 되기 시작했는가 하는 것이다.
지금까지 우리는 삼성의 주력 제품과 가장 저렴한 일부 기기 사이의 보안 업데이트 패리티에 이미 도달했습니다. 갤럭시M31 등 일부 저가 스마트폰도 주요 OS 업그레이드 측면에서 주력 계열사를 따라가고 있다. 자칭 2019년형 플래그십 킬러들을 보면, 삼성을 사는 한 올해 200달러보다 더 구식 OS를 구동하는 장치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전반적으로 볼 때, 주요 안드로이드 제조업체들이 삼성에 보안/업데이트 분야에서 조만간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줄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는 주력 제품이 일반적인 주력 가격의 극히 일부에 도달했음을 암시하는 또 다른 허위 약속 묶음보다 훨씬 더 우려되는 것이다. 그러나 삼성 스마트폰이 이런 새로운 환경에서 실제로 더 나빠지는지는지는 다른 산업계 사람들이 이러한 세계 경쟁 수준의 감소에 대해 더 느슨해 보인다는 점을 고려할 때 지금 당장 논의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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