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은 세계에서 가장 큰 태블릿 브랜드 중 하나이며 이 부문에서 애플의 최대 라이벌이다. 2020년, 이 회사는 아프리카, 유럽, 중동에서 가장 큰 태블릿 공급업체였습니다. 삼성이 2020년 인도에서 두 번째로 큰 태블릿 브랜드로 전년 대비 인상적인 성장을 이뤘다는 새로운 보고서가 나왔다.
IDC의 새 보고서는 지난해 삼성이 인도 태블릿 시장에서 32%의 점유율을 기록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시장점유율 19%였던 2019년과 비교해 157%라는 인상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갤럭시 탭 S6 라이트(Galaxy Tab S6 Lite)는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태블릿이다. 흥미롭게도, 이 보고서는 상업 및 소비자 시장 번호를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삼성은 소비자 부문에서 인도에서 가장 큰 태블릿 브랜드였다.
레노버는 인도에서 가장 큰 태블릿 브랜드로 42%의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애플의 2020년 시장 점유율은 13%로 2019년 수치와 비슷했다. 화웨이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 구글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이 떨어졌음에도 2019년보다 2020년에 태블릿을 더 많이 출하했는데, 아이볼은 11%포인트 하락하며 이 부문에서 가장 큰 패배자였다.
COVID-19의 원격 학습 및 재택근무 유행 이후 PC와 태블릿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삼성은 지난해 전 세계적으로 3천만 개 이상의 태블릿을 출하했다. 인상적인 갤럭시탭S7 시리즈 외에도 갤럭시탭S6 라이트, 갤럭시탭A7(2020) 등 다양한 중거리 태블릿을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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