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삼성 'Tiger in the City' 마케팅 캠페인, 갤럭시 S22의 개선된 저조도 카메라 강조

by issuse_teller 2022. 2. 5.

삼성전자가 갤럭시 언팩 2022를 기대하며 새로운 판촉전에 나섰다. 2월 4일부터, 그 회사는 다가오는 출시 행사를 홍보하기 위해 전 세계 5개 주요 도시에 눈이 번쩍 뜨이는 3D 광고판을 여러 개 비춘다. 이 캠페인은 갤럭시S22 시리즈의 저조도 촬영 능력을 놀린다.

삼성은 몇 가지 이유로 이것을 "도시의 호랑이" 캠페인이라고 부르는데, 그 중 첫 번째 이유는 중국이 공식적으로 호랑이 해에 들어갔다는 것이다. 뉴욕, 런던, 두바이, 쿠알라룸푸르, 그리고 서울에 위치한 광고판들은 포효하는 호랑이의 거대한 3D 렌더로 밝혀질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단지 호랑이의 해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이 회사는 또한 호랑이의 강력한 야간 시력과 저조도 모바일 카메라 사이에 유사점을 도출한다. 게다가, 삼성은 고객들에게 "10년 넘게 안전하게 노는 것을 거부한 후 자신의 혁신적인 과거를 받아들였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방법으로 최근의 캠페인을 대표할 빅 캣을 선택했다고 주장한다.

삼성이 호랑이를 캠페인의 전면에 내세운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 회사는 올해 미국에서 애플을 이기기 위한 최신 전략에 TIGER의 약자를 사용하고 있다. 게다가, 삼성은 최근 인도의 무성한 정글에서 호랑이에 대한 짧은 야생 다큐멘터리를 촬영하기 위해 플래그십 폰의 카메라만을 사용하여 갤럭시 S21 울트라에 대한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갤럭시 S22 시리즈는 2월 9일에 공개될 것이다. 그러나 최근 루머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이 기지와 플러스 모델의 출하를 연기할 수 밖에 없을 것으로 보인다.

SamMobile의 Telegram 그룹에 가입하고 당사의 YouTube 채널을 구독하면 삼성 기기에 대한 즉각적인 뉴스 업데이트와 심층적인 리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Google 뉴스에서 NAT의 업데이트를 구독하고 Twitter에서 NAT을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