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Samsung India는 고급 가전 제품의 65% 성장을 목표로 합니다.

by issuse_teller 2021. 10. 8.

스마트폰 시장에서 중국 브랜드에 밀렸음에도 불구하고, 삼성 인도는 더 큰 가전 시장을 계속해서 지배하고 있다. 하이엔드 스마트 TV와 같은 탐나는 제품에 대한 끊임없는 거래와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부문에서 많은 사용자들을 끌어 모았다.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삼성 인디아는 이번에 65%의 매출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한다. 이 수치는 가파르게 보일지 모르지만, 이번 주 후반 인도의 축제 시즌이 시작되면 달성할 수 있다.

삼성은 인도 가전 시장에서 큰 잠재력을 보고 있다.

디왈리와 같은 축제들은 종종 판매를 촉진하고 그 때 대부분의 판매가 일어날 것이다. 삼성 인도 가전 사업부의 라주 풀란 수석 부사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축제 분위기에 소비심리가 사상 최고다. 우리는 이미 오남과 가네쉬 차투르티 축제 동안 강한 상승세를 보았다. 시장이 개방된 이후, 소비자들이 집에 머물면서 일을 하는 동안 최신 기술을 갖추어야 한다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향후 두 달 동안 삼성이 65%의 성장률을 달성할지 여부가 결정될 것이다. 그러나 삼성은 충분한 물량을 확보하기 위해 근본적인 공급 문제도 해결해야 한다.

프리미엄 부문에서는 대부분 경쟁하지 않지만,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에서는 치열한 경쟁에 직면해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삼성이 모든 가격대에 걸쳐 광범위한 할인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SamMobile의 텔레그램 그룹에 가입하여 당사의 YouTube 채널에 가입하여 삼성 기기에 대한 즉각적인 뉴스 업데이트와 심층적인 리뷰를 받으십시오. 또한 Google News에서 업데이트된 내용을 수신하기 위해 구독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