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일반 고객에게 적합한 One UI 4.0 카메라 인터페이스 변경

by issuse_teller 2021. 9. 22.

우리 아빠는 기술에 그다지 밝지 않다. 그는 우리 엄마보다 훨씬 늦게 스마트폰으로 옮겼고, 우리 가족의 거의 모든 다른 사람들, 즉 핵가족이든 아니든 간에 말이다. 오늘날까지, 그는 여러분이 노키아 휴대폰에서 발견한 저항성 터치스크린에서처럼 터치스크린을 부드럽게 누르는 대신 누른다.

작년에 갤럭시 노트 10으로 바꾸었을 때, 그가 플래그십 폰을 사용하기 시작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그것은 또한 후면 카메라가 한 대 이상 달린 그의 첫 번째 전화기였고, 나는 그가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했고, 몇 주 후 날씨가 좋은 어느 날, 저는 그가 노트 10을 꺼내고 화면을 확대하기 위해 집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렇습니다. 아버지는 나무와 같은 세 개의 아이콘(혹은 나뭇잎인가요?)을 전혀 모르셨다. 뷰파인더에서 한 번의 탭으로 사물을 확대하거나 축소하여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제가 그에게 전화기를 준 이후로 집게를 사용해 왔고, 그 때 저는 삼성의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스마트폰이 보통 괴짜가 아닌 일반 소비자들에게 얼마나 혼란스러울 수 있는지를 깨달았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삼성은 마침내 One UI 4.0으로 카메라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뷰파인더에 확대/축소용 트리 아이콘이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카메라 인터페이스는 예를 들어, 갤럭시 S21 Ultra의 0.6배, 1배, 3배, 10배 등 확대/축소 수준을 간단히 나열합니다.

사소한 변화이지만 변화를 가져올 변화입니다. 아버지는 버튼이 무엇을 하는지 이미 알고 계시지만,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거나 미래에 새로운 갤럭시 폰을 구입하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그것은 유용한 디테일이 될 것이다.

동의하지 않는가?

반응형

댓글